고객지원
구매 후 1개월 이내 | 구매 후 1개월 경과(일부 상품 제외) | ||
분류 | 상품하자 | 고객과실 | |
누락 | 무상 | 유상 | 유상 |
파손 | 무상 | 유상 | 유상 |
작동불량 | 무상 | 유상 | 유상 |
박스손상 | 실제 구매처로 문의(구매처 정책에 따름) | ||
제조불량 | 인쇄, 절단, 사출 등 자체결함으로 인해 제조사에서 불량을 인정한 경우 구매시일에 상관없이 무상 처리 | ||
배송비 | 회사부담 | 고객부담 | 고객부담 |
개인정보 수집, 이용 동의 코리아보드게임즈는 고객상담 및 AS, 고지사항 전달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, 이용합니다.
※ 귀하는 코리아보드게임즈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ㆍ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, 동의를 거부 할 경우 해당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