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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지원

고객 지원 정책

1. 고객 지원 범위

  • 고객 지원은 코리아보드게임즈 웹사이트를 통해서 접수 가능합니다.
  • 고객 지원은 상품의 기능이나 성능상의 하자로 제한되며, 상품에서 파생된 직간접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• 접수 시 영수증이 없는 경우 유상 서비스로 안내됩니다. 영수증을 받지 않거나 분실한 경우 또는 그 밖에 사유로 구매일자를 확인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상품 제조 연월 기준으로 3개월이 지난 날로부터 기산하여 처리되며 이때 상품 박스 뒷면의 제조 연월 사진을 영수증으로 대체합니다.

2. 고객 지원 제한사항

  • 천재지변 또는 사용자의 부주의나 과실에 의한 불량은 소비자가 비용을 부담합니다.
  • 품절, 단종된 상품 등은 서비스가 제한됩니다.
  • 일부 상품에 한하여 제조사 및 총판 쪽으로 AS가 전달되어 처리됩니다. (젬블로 시리즈, 신의한수 시리즈 등)
  • CCG, LCG, 유니크 덱 상품은 제조상 불량 시에만 교환/환불이 가능합니다.

3. 처리기준

구매 후 1개월 이내 구매 후 1개월 경과(일부 상품 제외)
분류 상품하자 고객과실
누락 무상 유상 유상
파손 무상 유상 유상
작동불량 무상 유상 유상
박스손상 실제 구매처로 문의(구매처 정책에 따름)
제조불량 인쇄, 절단, 사출 등 자체결함으로 인해 제조사에서 불량을 인정한 경우 구매시일에 상관없이 무상 처리
배송비 회사부담 고객부담 고객부담
3 - 1. 박스 손상의 처리 기준
  • 코리아보드게임즈 직영몰(다이브다이스, 아콩다콩, 카카오톡 스토어)에서 구매한 상품에 한하여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  • 택배 수령일로부터 한 달 이내에 문의주셔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  • 상품에 따라 비닐포장 혹은 테이프를 제거하지 않은 밀봉상태 경우 새상품으로 교환됩니다. 밀봉을 제거한 경우 박스 손상의 서비스는 불가합니다.

4. 교환/환불 배송 정책

  • AS 배송 기간은 접수일(입금일)로부터 익일~3일입니다.(토/일 공휴일 제외)
  • 택배비는 기본운임 2,500원이며 제주 및 도서산간은 지역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택배사의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되어 3일을 경과한 경우 재발송 또는 요청에 의해 환불 처리됩니다.
  • 반송 시 별도 박스에 포장 부탁드리며 본 상품에 송장이 붙어있는 경우 교환/환불이 불가합니다.
  • 잘못 기입한 정보(상품명, 상세 요청사항 미기재, 불량 사진 미첨부, 개인 정보 등)로 인한 AS 오류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 이로 인한 재처리는 지연될 수 있으며 추가 배송비,
    구성물 금액 등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개인정보처리목적 동의(필수)

개인정보 수집, 이용 동의 코리아보드게임즈는 고객상담 및 AS, 고지사항 전달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, 이용합니다.

  • ㆍ수집목적 : AS관리
  • ㆍ수집항목 : 성명, 전화번호 및 이메일, 주소, 구매내역
  • ㆍ수집근거 : 개인정보 보호법 제 15조 제1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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